‘라디오스타’ 인피니트 성규, 제대 후 첫 예능! 장성규 때문 개명 고민까지? 불안한 눈빛-하이 톤 목소리 폭소!

박만철 | 기사입력 2020/01/22 [10:12]

‘라디오스타’ 인피니트 성규, 제대 후 첫 예능! 장성규 때문 개명 고민까지? 불안한 눈빛-하이 톤 목소리 폭소!

박만철 | 입력 : 2020/01/22 [10:12]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인피니트 성규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제대 후 오랜만에 얼굴을 비춘다. 그가 불안한 눈빛과 하이 톤 목소리로 폭소를 자아낸 가운데 장성규 때문에 개명 고민까지 했다고 털어놔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늘(22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김현철, 서유리, 이동진, 인피니트 성규가 출연하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특집으로 꾸며진다.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성규가 녹슬지 않은 입담을 선보인다. 제대 후 발 빠른 복귀에 MC들이 우려를 표하자 성규는 “저는 항상 조급해하지 않을 거예요!”라고 말하기도. 그러나 왠지 불안한 눈빛과 하이 톤의 목소리로 언행불일치의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성규는 장성규에게 위기의식을 느껴 웃음을 더한다. 성규가 군대 간 사이 같은 이름을 가진 장성규가 ‘핫’한 인물로 새롭게 떠오른 것. 성규는 이에 개명 고민까지 했다고 털어놔 관심을 끈다.

 

그런가 하면 성규가 ‘라스’ MC 자리를 노려 시선을 집중시킨다. 과거 스페셜 MC로 활약했던 성규는 당시 김구라의 칭찬을 받았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고. 또한 좋은 MC의 3가지 조건을 뽑으며 자기 어필에 열을 올렸다고 전해진다.

 

성규가 군 복무 연예인들의 수다 주제를 털어놓는다. 그는 군대에서 만난 인연으로 배우 강하늘, 지창욱, 엑소 시우민, 윤지성 등을 나열했다. 성규는 이들이 모이면 한 주제로 끝없는 수다를 펼친다고 털어놔 궁금증을 자아낸다.

 

성규가 ‘철벽남’의 면모를 뽐낸다. 그는 팬들의 오글 멘트에 철벽 방어하기로 유명한 바. 팬 사인회 당시 동료의 비즈니스에 소름이 돋았던 일화를 털어놓는가 하면 신개념 철벽 스킬을 예고해 팬들의 흥미를 돋운다.

 

반가운 얼굴 성규의 녹슬지 않은 예능감은 오늘(22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다가오는 추석, 부모님께 "주택용소방시설로 안전을 선물하세요"
광고
광고
관련기관 바로가기
연예/건강/문화/여행/스포츠 많이 본 기사